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상품권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í•œ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ì „í™”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ì •ì±…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ì „í™”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구매할 것을 찾고, 장바구니에 담고 하는 등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결제를 해야 해서 번거롭고, 귀찮지요.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소액결제 정책미납 포함되어 소액결제 정책미납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